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담양을 소개 해요! (개구리생태공원)

담양에 이사온지 1년이 넘었어요! 블로그 개시할 겸 담양 포스팅 한번 해봅니다.

담양 관련 게시글은 정말 많으니! 궂이 이 글이 검색되었다면 운이 좋지 않으시군요  :-)

메타세쿼이어 길, 통행료(2000원 :-)

메타길을 직접 들어가려면 2천원 통행료(?)를 내야 합니다.! (군민은 무료 입니다)

메타길을 다니다보면 아래처럼 굴다리 미술관이 있는데 그곳을 지나면 공룡 모형과 놀이터가 있으니 아이들과 왔다면 한번 그림도 감상하면서 지나가 보세요!

굴다리 미술관

기후변화체험관에서 저 멀리 한번 보았는데..(별거 없군요)

기후변화체험관

나무를 이용한 자석보드가 있길래 얼굴을 만들어 보았는데. (흠..)

아빠 얼굴?
누구 얼굴?
기후변화관 옆에 보면, 개구리 한마리가 담을 넘어가는 건물(=개구리 생태공원)이 있습니다

아래 사진 처럼 시각 및 상화 작용하는 터미널도 많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개구리 생태공원

아래 폭포(?) 때문에 많이 시끄러워요!  하지만 시원~ 해요

실제 벌들이 살고 있늘 벌집! 밖으로 관이 연결되어 자유롭게 이동을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나중에 꿀은 어떻게 하려나...

요즘 왠만한 전시장에 가면 다 있다는 그려서 모니터에 표시하는 기능

해남 공룡박물관은 그림을 스캔했다면 여기는 단말길에서 사진을 채색하고 저장하면 모니터에 표시 됩니다

개구리는 역시 핑크핑크!

사진 찍는 곳인데. 화면 하단의 노란색 개구리 만지면 소리가 나네요

개구리 관련한 정보가 모니터에 표시되요. 딱 둘이 앉으면 꽉 차네요;  공조가 되어 있어서 크게 덥지는 않았어요

아이들이 있으면 개구리공원은 추천해요! . 메타 입장하면 개구리와 기후변화 건물은 그냥 들어 갈 수 있으니 한번 들렀다 가보세요.  마지막으로 다시 나오면서 메타세쿼이어 길 한방 더!

갑자기 전주한옥마을로 워프했어요!

불량 불량 불량
동생꺼 뺏어 먹기
가위바위보 승리?

커피쿠폰이랑 츕파츕스 받았다고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