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Microsoft Arc Mouse] 아크 마우스 득템하다!

제휴업체분께서.. 금일 방문~ 이전포스팅인 i'm not a paper cup 과함께 같이.. 온 녀석...



아..이녀석은. ㅠ_ㅠ 몇년전에 사려고했던 바로 그 마우스다..ㅠㅠ
당시에 8만원 했던 녀석이었는데.. 아.. 이런 득템이 또 있을까나..
현 시세 검색해보니 4만원은 나온다~.. 블트랙은 아니였다..(순간 착각)



옆모습...기계는 앞모습..박스는 옆모습 ㅋㅋ



위에서 내려보는.... 아 이쁘다.~



이번엣 뒷모습!..아..역시 이니셜 있었어! ^^; 뭐..이니셜있어도 나쁘지않습니다. ㅋ
제손에는 좀 작은 느낌이 아는군요.. 1000DPI 더군요... 디자인은 정말 딱 제 스타일입니다.!~



..뒤집은 모습! USB동글이 보이는군요. .자석이라서 ^^ 잘 들러 붙어있습니다.
바로위에는 배터리 커버가 보이는군요. 배터리는 AAA * 2 개가 들어갑니다.



번들 배터리를 끼웠습니다.! 그리고 접은 모습!.. 접게되면 배터리가 차단되어서 좀더 오래쓸수있습니다.
일종의 스위치죠~



접었을때의 윗모습,, 과 옆모습.. 접어놓으면 ㅋㅋ 뭔 곤충같이 생겼군요.. 정말 작죠?



박스옆면을 뜯어보면 ..메녈과 함께.. 파우치가 들어있습니다....사실 파우치는 생각못한 아이템 ㅋㅋ



이쁘네요..ㅠㅠ .사용소감은 일단... 포인터가 너무 빨라서.. 조정좀 해야겠다는거!

win7 이라서 별도의 드라이버문제는 전혀 없다는거!.. 디자인 좋다는거 ㅋㅋ 그거하나면 쵝오임..
포인터나 그런건 유선을 따라갈수는 없겠지만. ㅋㅋ 앞으로 사용하다보면 달라질것!..

무조건 디자인이야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