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갤럭시S2(Galaxy S2) 옴니아보상(옴케어) 받다. -망할삼성-


나는 작년 초에 옴니아2를 구입했습니다(-_-).
WM폰이라서 WM이 궁금하여 샀는데.. 정말 몇달간은 WM개발툴가지고 잼있게놀았습니다.
사실 바꾸기전까지도 남들처럼 그렇게 욕하고 그러지는 않았어요. 사실 느리긴 정말 느렸습니다.
몇일간이야 테마바꾸고 별짓(?). 다하다고 궁극에서 옴드로이드 깔아서 놀기도했지만..

암튼 그렇게 하다가 옴케어보상 1차안보고.. 욕좀 하다가.... (시간이흐르고)..
(1차보상안 : 삼성카드 만들어서 선포인트 할인해줄테니 핸폰노예계약과 삼성카드노예계약을 같이해라!!!)

S2가 나왔더군요.. 2차보상안도 마련됬겠다.
(2차보상안 : 20만원 기계값 지원해줄테니 다시 삼성폰사라) - 참고로 20만원은 초반에 할인된다해서 몇달간은 비용없겠구나라고 생각하고 대리점에 방문함... 역시 모르는것이 죄야.
 
17차예약.

시간이되고 대리점에가서 물건을 받았는데.
옴케어보상이 20만원보상인데. 나참 20만원을 24개월로 쪼갠다음에 월 할인을 해주더군요.. 순간 이말듣고 그만두려다가 아는형님 통해서 사는거라 그냥 .. 잔말없이 나왔지만 정말 최고입니다. 잔머리하고는. 바꾼저로서는 별 할말 없을수있겠지만.
이번 보상안 겪고나서보니 두번다신 삼성폰 사지않으리라 다짐했습니다. 안드로이드가 필요했고 안드로이드진영에서 S2가 가장났다는 말을 보고 했지만 사실 정말 그런것 같기도하지만 앞으로는 아무리그대로 삼성은 사지않을거라 맹세했습니다.

옴케어하고나니 정말 사용자 우롱하는거 미치겠군요...

삼성과 옴니아 옴케어는 이제 그만 얘기하구.. 열만 받으니까요...

옴드로이드로 어느정도 써보았으니 그리 거부감없이 바로 쓸수있더군요.. (이번은 안드로이드 어플쪽을 건드려볼 생각)


휴대폰 박스가 어째 갈수록 작아지는군요. 점점저 소형화되서 그런지.. 예전엔 정말 큰 박스 하나가왔는데. 요즘 너무 작아..
옆모습을 어찌보니. 꼭 아이폰 비슷하다.. 애플은 디자인 어쩌고하던데.. 사실 -_- LCD하단에 버튼 하나넣어둔것도 저작권인가? 암튼 심플한건 비슷해..


하단의 5pin잭타입..usb mini 타입인거같은데.. 암튼 폰 나올때마다 바꾸니 미치겠네.. 기존24pin 젠더는 그냥 기본 하나
주면안되나? 물론 전기어댑터 포함하는건 아는데 차량용잭도 있고... 어댑터도두고 기존 24pin용 젠더도 주면좋잖아?
젠더하나에 만원주고사라고? .. 아니 열받아서 안사겠다.. 그래도 기존제공되는 USB케이블이 충전되는건 좋은현상이야..

이전에는 안그랬자너!.. 충전하고 데이터케이블하고 그게 뭐가 어려워? 기계값이 백만원 뺨칠정도로 올라갔는데..
(S2 는 84만원근처.. 옴냐는 95만원근처)

예전엔 충전단자가 좌측인데. 이제는 아래쪽이네?(애플이 그래서???) 근데 S2는 주로디자인이 네모난형태라서 버튼이 둥글면 왠지좀 이상한데.. 합성을 해서 느낌을 봐야하나 ;;


안녕 ~ Windows Mobile 6.5..또 삼성이다.. 난 원래 삼성 그렇게 싫어하지않았는데.
이번 옴케어로 정말 치를 떨게됬다.. 둘의 비교사진.. 옴냐는 참 세월의 흔적이 보이는군요. 그래도 잘 썻는데
4.3커진 액정차이가 바로 보이죠?. 화면도 시원해도 좋네요



옆모습입니다. 국내용은 DMB 탑재로 좀더 두꺼워 졌다고합니다. 그래도 옴냐보다는 얇습니다.
사진으로 좀 그런가요? 막상 비교해보면 얇습니다. 무게역시 충격적으로 가볍구요. 옆에서보니 LCD크기가 많이 차이나네요.

아우 손이 떨려서 초점잡힌 사진이 별로 없네요..



화면입니다.. 옴냐랑 비교할걸 안했네요.. 밝아요. 심하게. 자동밝기가들어있어 어두워지기도하지만
수동으로 하고 밝기를 최대로 올리면 정말 밝네요... 화면은 만족 아 시퓨가 1.2g 더군요.. 발열 장난 아닌듯합니다.



뒷면에는 800메가 플래쉬 카메라가 들어있습니다.. 카메라테스트 사진을 첨부했어야하는데 -_-;;
카메라성능도 일단 만족합니다. LCD가 커서그런지. 화면도 시원시원~ 선명하게 잘 나옵니다.
제 손가락과 비교해서 ... 얇죠?





상단에 이어폰잭입니다. 다른 잭형태를 쓰지않아서 좋군요.. 예전에는 다른잭써서 일반 이어폰 안맞고 짜증지대로였는데
표준잭이라서 좋네요. 우측은 구성품.. 다 빼면 저것뿐이에요. 작은박스에 잘도 들어가더군요.

USB케이블/추가배터리/배터리충전케이스및거치/어댑터/이어폰



커버를 열면  USIM 단자와 배터리가 있습니다. 유심과 90도 아래쪽에는 SD카드 단자입니다.
옴냐에서 4기가 빼서 추가로 넣어줬습니다. 기본내장이 16기가라 그리 모자르진 않겠지만. ㅎㅎ



그나저나 거치대는.. 같이 충전해주면 안되나? 총전용 접촉단자 두개만 밖으로 빼주지.. 그냥 거치대는 거치..
배터리케이스를 응용한 거치대..-_- 그래봣자 어댑터에 연결해서 배게위에 둔다고 거치는 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