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한성컴퓨터(AnyNote) 마지막 AS를 받고..

Anynote AL5600G-UE 노트북을. 2년넘게 써왓습니다.

쓰면서 고장도 났었죠.

 

AS를 하는일이 없어야하는게 가장 좋지만 그래도 AS건이 발생하면 ..

그때 어떻게 처리해주는 가가 또 중요한 일인걸로 알고있습니다.

저또한 걱정을 안고 해당 제품을 구매한것도 사실이니까요.

일단 제품의 GPU 에 문제가 생겨서 AS를 보내게되었습니다.

 

국내 대 기업?브랜드가 아니고서야 지방의경우 대부분.. 택배로보내죠?

저역시 그러니까요.. 그래서.. 대기업? 대기업이 아니냐! 이걸로 구분해서..

가성비따져서 삿죠;사실총알이 문제잖아요 ^^;

 

아무튼 그렇게 택배로보내는건.일단 보내는 택배기가 쌉니다. 2500~3000원가량들구요

AS계약회사 택배라서 싸다고 그러시더군요. 택배기사분도 친절해서 마음에 들었구요.

 

근데.. 노트북받아서 상태가 어떠니 어떤 그런.전화는 잘 안주시는거 같더라구요.

고쳐서 바로 보내버리시는?;;; (쿨하시더군요..^^;) 물론 저야..감솨하지만..

 

GPU 고장의경우.제경우는 좀 자주일어났고.. 그래서 비용이 들지 않았습니다.

동일하게 또 고장났을때도.. 그냥 그렇게 수리하고 바로 보내주셨더라구요.

 

최근에도 그렇게 해서 수리를 받았습니다 .사실 이번꺼는 수리비가 좀 나올지도 모르겠다라고

생각했었습니다. 2년이 넘었으니까요.그래대 마지막에 수리받으면서 보드교환해주시겠다는

약속 기억해주셔서 그것까지 지켜주시고 비용없이 바로 보내주신점(근데 전화는좀 해주시면 좋았을걸...)

 

서울에 살았다면.. 앞으로도 해당회사제품 많이 쓰고싶은 마음이 있습니다.

근데..역시 지방이라 택배하고..업무에 지장이 커지니깐.. 택배as는 불편하네요..

 

^^ AS기사님/택배기사님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