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역시 삼성AS 는 좋군요.. 옴냐II 보드교환...

몇달전쯤인가 우연히 옴냐2를 피시에 연결하려하니 반응이 없었다.
이상하다 싶어서 놋북에 해도 연결이 되지않음... 흠.
USB접촉부의 문제인가 싶어서 부랴부랴 전원케이블 연결했더니 충전은 잘되더라..

데이터통신만 안되더군요.. 그래도 블루투스연결이 있으니 적당히 쓰기를 몇달쨰..
우연히 근처에 갈일이 생겨서 신안교 삼성AS센터에 방문하여 접수하였습니다.
기사님께서 충분히 설명을(?)해주시고 가능성있는 빠른방법순으로 테스트를 해주셧습니다.

근데...뭘해도 안되는겁니다. ^^ 사실 제가 집에서 해볼건 다 해보았기떄문에..
마지막으로 기사님께서 아직 1년은 넘지 않았으니 무상수리기간안이고.. 세세한더 다 찾아내려면
시간이 오래걸리므로 쿨하게 보드교환을 추천하시더군요 ^^ 저야 만세입니다. -_-;;

기사님께서 데이터이동을 걱정하시던데.어차피 데이터는 놋북에.. 그리고 Microsoft Phone 에 들어있으니
별로 신경쓰지않았습니다. 기한이넘었으면 15만원가량 교환비가 발생했을거라면서..
이번처럼 끌지말고 이상하면 바로 AS를 맡기라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더군요 ^^

분해및 교환으로시간이 상당히 지체되었습니다.  고치는중에 다른 핸폰도 도착하였구요.
많이 바빠보이셨습니다. 그래도 기다리는동안 지루하지않게 배려하시는 모습이 참 좋더군요
역시 삼성AS는  좋은듯 합니다.. 시험보신다고하시던데 잘 보셨는지 모르겠군요.

쿨하게 보드교환하고.. 집에와서 확인해보니 USB연결문제없군요.전화번호도 바로복원완료 ^^
오는중에보니 펌웨어도 몇가지 변경된게 보이더군요. 하긴 망가져서 펌업은 한지 오래됬으니..

대만족입니다. ^^



아~..시원합니다. 삼성 A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