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Horus Bennu(호루스벤누) 747x 구입~

.. 이래저래 결국 국민?브랜드이긴 하지만 삼각대도 구매를 하였습니다.

.. 역시나 구입은 3개월 무이자가 최적인듯 ㅎ

.. 가격은 5만원이면 충분히 구매가 가능합니다.

.. 재질은 알루미늄합금? 이며 무게가 1.15kg 이라는데.. 카메라와 같이 메고다녔을때 불편함은 없네요

... 여친은 무겁다고 하더군요. 카메라도 무겁다고하는데 둘다 -_- 무거워서 어케 드냐고 하네요.

 

제품사진 및 스펙보기

http://shopping.naver.com/detail/detail.nhn?cat_id=00041700&nv_mid=5070951673&frm=nv_model&tc=3


 

금요일에 주문하고 토요일에 바로 도착했습니다.

택배만쉐~~ 정말 빨름 -_-

하얀 종이박스안에 가방이 들어있었고 그 가방안에는 저렇게 투명비닐로 삼각대가 감사져있습니다.

근데 사은품으로 들어있어야할 핫슈커버가 없더군요 -_-;;

강렬한(?) 색깔의. 볼헤드입니다..조립이 되어서 나오기때문에..뭐 바로 쓸수있죠 ^^.;

상품평에 저 색이 마음에 든다는 글이 있던데..... 사기전에는 너무튀는거 아닌가 했습니다.

막상보니 아니군요 ^^ 마음에 드는 색입니다.!!

헉~ -_- 발가락이 찍혔군요;;ㄷㄷ

 

다리를 펴지않은 기본상태에서 찍어보았습니다.

걍 P 모드로 찍엇더니 일케나왓군요. 최상단에는  카메라 하단부에 연결하는 부품?(이름을 모르겠군요).

이 들어있었는데 레버를 돌려서 제가 빼버렸습니다. (카메라에 장착해두었죠).

 

이번에도 발이 ㅠㅠ

아 그장치(?)..이사진에는 찍혀있군요.... 녹색의 수포도 보이는군요.. 군대때부터 봣던 수포 ㅡ.ㅡ;

레버를 돌려서 저 부품을 뺴고.. 볼트하는 보이는것을 카메라하단 삼각대부분 보시면 ..

나사끼우는 홈이있습니다. 그곳에 두고 나사를 돌려서 결속시켜주면 됩니다.

손잡이가없어서 열쇠나 동전? 등으로 마무리를 해주셔야 깔끔할거 같더군요..

다리에도 수포가 하나더 있습니다. 수포는 볼에 1개, 다리에1개 이렇게 두개가 있는셈이군요.

수포를 통해서 수평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사진이네요. 좀더 기능적인 사진을 찍지를 못했네요..아직은 초보라 어느어느 사진이 필요할지 미리에상해서 다 찍어두는게 .. 어색하군요 ^^;; 다리를 펴는것과 다찍었어야했는데..

뭐 설명서보면 다 나와있지요^^.    제조사의 로고가 찍혀있군요.. 뭔가 많이 본 문양같은..

빨간색이 강렬한 로고입니다. 자신감이겠죠 ^^?

 

이제 이녀석으로 ... 손떨림방지는 어느정도 굿바이할수 있겠군요.!

아! 이건 정확히 확인해보지 않았지만 삼각대를 쓸때는 손떨림보정 기능을 끄고하는게 좋다고 하더군요.

 

아~~~ 이제 .. 셔터속도 미친듯이 신경안서도되겠구나..ㅠ_ㅠ;;손이 너무떨려;;ㄷㄷ